새볕원 2021년 주부식납품업체 입찰 공고(긴급) 새볕원 2021년 주부식납품업체 입찰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목적 : 아동양육시설 보호아동들의 급식과 관련한 투명한 운영과 신선하고 안전한 식재료 구입을 위해 인증된 주·부식 납품업체와 공개입찰을 통해 업체를 선정함으로 신뢰성을 확보 2. 입찰내용 계약명 : 새볕원 주부식납품 계약 계약기간 : 2021. 01. 01. ~ 2021. 06. 30 (6개월, 상호 합의 시 6개월 자동연장 가능) 추정금액 : 일금이천칠백만원(27,000,000원 VAT포함) (6개월간, 추후변동가능) 입찰참가 자격요건 지역제한 : 주된 영업활동 지역 및 업체 소재지가 대구인 업체로 한함 실 적 : 사회복지시설 또는 관공서 납품실적 5년 이상 서류심사기준에 적합한 업체에 한함 구비서류 주부식 납품제안서 1부. 주부식 납품단가표 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1부, 영업허가증 사본 1부 보험가입서류(영업배상책임보험 등) 1부. 냉동탑차량등록증 사본 1부. 방역, 소독필증 사본(2020. 09. ~ 2020. 11.). 납품거래실적 현황 1부. 업체선정절차 : 나라장터 및 새볕원 홈페이지 공고→서류심사→협상진행 →계약체결 참가서류제출 방법 : 직접내방 또는 우편접수 우편접수 : (우편번호 41452) 대구시 북구 영송로 36-6 새볕원 3. 세부 일정 입찰공고기간 및 서류접수기간 : 2020. 12. 08 ~ 2020. 12. 21 심사 및 선정 : 2020. 12. 22 ~ 2020. 12. 24 선정발표 : 2020. 12. 24 계약체결 : 2020. 12. 30 4. 기타사항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허위작성 서류일 시 계약 후라도 즉시 계약해지 함. 서류작성 시 사용인감날인 및 원본대조필 날인 요망. 연락처 및 담당자 053)321-0127 우 혜 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