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볕원 2021년 주부식납품업체입찰 공고 첨부파일첨부파일 2020.12.08 11:14 202

새볕원 2021년 주부식납품업체 입찰 공고(긴급)

 

새볕원 2021년 주부식납품업체 입찰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목적 : 아동양육시설 보호아동들의 급식과 관련한 투명한 운영과 신선하고 안전한 식재료 구입을 위해 인증된 주·부식 납품업체와 공개입찰을 통해 업체를 선정함으로 신뢰성을 확보

2. 입찰내용

계약명 : 새볕원 주부식납품 계약

계약기간 : 2021. 01. 01. ~ 2021. 06. 30

(6개월, 상호 합의 시 6개월 자동연장 가능)

추정금액 : 일금이천칠백만원(27,000,000VAT포함)

(6개월간, 추후변동가능)

입찰참가 자격요건

지역제한 : 주된 영업활동 지역 및 업체 소재지가 대구인 업체로 한함

실 적 : 사회복지시설 또는 관공서 납품실적 5년 이상

서류심사기준에 적합한 업체에 한함

구비서류

주부식 납품제안서 1.

주부식 납품단가표 1.

사업자등록증 사본1, 영업허가증 사본 1

보험가입서류(영업배상책임보험 등) 1.

냉동탑차량등록증 사본 1.

방역, 소독필증 사본(2020. 09. ~ 2020. 11.).

납품거래실적 현황 1.

업체선정절차 : 나라장터 및 새볕원 홈페이지 공고서류심사협상진행

계약체결

참가서류제출 방법 : 직접내방 또는 우편접수

 우편접수 : (우편번호 41452) 대구시 북구 영송로 36-6 새볕원

3. 세부 일정

입찰공고기간 및 서류접수기간 : 2020. 12. 08 ~ 2020. 12. 21

심사 및 선정 : 2020. 12. 22 ~ 2020. 12. 24

선정발표 : 2020. 12. 24

계약체결 : 2020. 12. 30

4. 기타사항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허위작성 서류일 시 계약 후라도 즉시 계약해지 함.

 서류작성 시 사용인감날인 및 원본대조필 날인 요망.

연락처 및 담당자 053)321-0127 우 혜 정

새볕원 2020년도 세입세출 결산서 공고
새볕원 2019년도 후원금 수입 및 사용결과 보고서 공개